본문 바로가기

공부

온라인로또구매 방법 직접가지 않아도 가능하다니...?

728x90
반응형

온라인로또구매 하기 직접가지 않아도 가능하다니...? 

 

로또
정확한 명칭은 로또 육사오 Lotto 6/45
한국에서 발행되고 있는 로또 복권입니다.
기획재정부 산하에 있는 복권 위원회가 지정한 수탁사업자동행복권에서 발행 하고 있습니다.
시작은 2002년 12월 부터 현재까지 거의 19년 째 진행중입니다. 
45개의 숫자중에 여섯개의 숫자를 뽑아서 전부 맞추면 1등 당첨!
일치하는 숫자의 개수에 따라서 당첨금이 전부 다르다
숫자의 순서는 상관이 없습니다.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생방으로 번호를 추첨해주고 있습니다.

 

 

모두의 꿈 로또 1등 저도 이러한 꿈을 못버리고 가끔씩 사는데요

로또 구매방법 온라인으로도 살수 있다는 거 알고계셨나요..? 

저는 이번에 좋은 꿈을 꿔서 로또를 사봐야 겠다는 생각에 

기회를 노리고 있었는데 타이밍을 놓쳐서 못샀지 뭐에요 .. 

다들 생각하지않나요 .. 이번에 사면 왠지 당첨 됐을거 같은데 ..

저도 그 생각이 들었지 뭐에요 ㅠ

그 타이밍에 제 옆에 동료분의 한마디

인터넷으로도 살수 있어요!

???

 네??? 뭐라고여? ? 

 

 

로또는 오프라인으로만 로또 파는 가게에 가야 살수 있는거

아니었나요? 정말 저에게는 유레카 수준의 강력한 충격이었습니다

처음에는 거짓말 인줄 알고 놀리지 말라고 했는데 

세상에나 진자 가능하지 뭐에요 .. 다들 직접가서 사야한다는

생각에 로또의 기회를 버리고 계실까봐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아주 쉬워서 놀랐지 뭐에요

 

 

 

 

 

먼저 온라인로또구매 혹은 동행복권 사이트를 검색해서

동행복권 복권통합포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저렇게 검색하면 밑에 광고가 더 많이 나와서 찾기 어려울수도

있으니 잘 찾아 보세요! 

 

 

 

 

 

 

홈페이지에 들어가게되서 복권을 구매하려면 

동행복권사이트에 로그인을 해야하는데 

아마 대부분 처음이라 회원가입을 하셔야 할거에요 

저도 회원가입을 했습니다!

 

 

 

 

 

 

 

 

바로 사려고 했더니 예치금 충전? 

캐쉬처럼 돈을 충전해야 살수있더라구요 

충전 버튼을 눌러보시면

 

 

 

 

 

 

 

 

금액을 5천원 부터 많게는 100만원까지 충전이 가능하네요!
이제 방법을 알았으니 자주사게될거 같으니까 좀더 넣어 놓고 싶지만,, 

그냥 처음으로 사는거니까 5천원만 충전 했어요.

살때 마다 충전하는게 싫으시다면 충전해두시고 쓰시면 되겠네요!

 

 

 

 

 

 

그다음 메뉴에서 복권구매를 누르시면 로또 이외에 다양한 복궈들이 있습니다 

연금복권도 가능하네요!! 나중엔 연금복권도 사봐야겠네요! 

하지만 저의 목표는 로도 이기 때문에 로또를 사야지요! 

 

 

 

 

 

 

그러면 작은 창으로 로또를 살수 있는 창이 나오는데 

직접 6개의 번호를 선택하고 확인을 누르면 적용이 됩니다!

혹은 자동선택을 누르면 번호가 자동으로 옆에 나오는데 자동선택의 경우

결제가 끝나면 번호확인이 되니까 알아두세요! 

오른쪽 아래에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구매 완료!

 

구매 완료후에 이렇게 번호가 나옵니다!

 

 

 

 

역시나 좋은 꿈은 제 기분 탓이었나봐여.. 

5등도 당첨이 안되었네요 ㅠ

한국 로또 6/45의 1등 당첨 확률은 1/8,145,060 이라고 생각해보면 당연한 일이지만  

다음에 또 도전 해봐야죠 이제 시간이 없어서 못사는 일이 없겠네요 

하지만 또 1등이 많이 나오는 집에서 얻는 행운의 힘도 있겠죠? 

그래서 눈에 복권살수 있는 집이 있다면 복권을 사도록하고 

시간이 없다면 온라인으로 사면 되겠네요! 

 

저는 당첨이 안되었지만 여러분은 가능하실지도 .. ㅠ ㅠ 

다들 행운가득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