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큐브맞추기 에디슨 큐브 선물받았어요

728x90
반응형

큐브맞추기 에디슨 큐브 선물받았어요 





여러분 퍼즐 좋아 하시나요? 이번에 선물 아닌 선물로 큐브를 받았어요 살면서 큐브는 처음 받아봤어요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천재들이 금방 맞춰 버리는 아이템으로 자주 나오죠 그래서 내가 할수 있을 까? 라는 생각이었는데 친절하게 설명서랑 공식이 있더라구요  큐브의 기호를 외워야 빠르게 맞출수 있을것 같아요 









짠 이것이 에디슨 큐브 입니다 ! 

정말 복잡하게 생겼네요 ! 










구성품으로는 큐브 본체와 설명서가 끝이네요 ! 

생각한 큐브보다 둥근 모양 입니다 다양한 모양의 큐브가 많은데 

이건 조금 둥근 모양의 큐브 인가봐요  더어렵다는 말도 있네요 








에디슨 큐브 ~

친절하게 들어있는 설명서입니다 



개요 

1005년 1월 5일 대한민국의 유정민 선수가 기록한 세계기록을 중심으로 대한민국 큐브문화에 대한 세계인들의 관심이 집중되기 시작 했습니다 큐브는 인간이 감히 헤아릴수 없는 수 많은 경우의 수를 가지고 있지만 큐브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몇가지 공식만 외운다면 5살짜리 어린아이라도 맞출수 있는 최고의 두뇌개발 퍼즐 입니다 .이미 네덜란드에는 큐브의 날 이라는 기념일이 있고 가까운 나라 일본에서도 언론매체나 행사 등에 큐브를 어렵지않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1980년 이후 세계에서 가장 높은 퍼즐 보급율을 기록하여 세계를 를 경악하게한 이 정육면체 퍼즐의 비밀은 대체 무엇 일까요? 

우리는 늘 시작해보지 않고 무엇이든 이내 포기하곤 합니다 나자신만큼은 죽어도 못 맞출 것 같던 큐브를 ,이제는 자신있게 잡아보세요 조금만 과님을 가지고 차근차근 설명서를 따라가다보면 어느새 현대사회속 당신의 무료한 삶을 달래주는 최고의 퍼즐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라고 되어 있네요 .. 






앞뒤로 맞추는 순서와 다양한 내용이 들어 있는 에디슨 큐브의 설명서입니다 설

명서를 잘보면 맞추는 순서 큐브의 기호 가 자세히 나와있지만 따라 하는 것도 쉽지가 않네요 

포기 하지 말라는데 포기 하고 싶어요 







맞추어 나가는 순서가 친절하게 표시 되어 있어요 

그림으로만 보며 너무 쉽네요 







큐브기호를 익혀서 순서를 모두 기억해서 

맞추는게 큐브인가봐요 

뭐든지 기호를 익히는게 첫번째 인듯합니다 ~!! 









따라만들기로 시작했는데 맘데로 안되네요 

... 







만지작만지작 했더니 십자가가 만들어 져서 오오오오 !! 

했지만  그이상은 못 만지겠더라구요 .. 


설명서보고 차분차분히 시작해 보렵니다 ... 




이만 안녕 .. 

반응형